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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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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신대학교복음병원에서는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듣고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환자서비스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 진료상담 및 예약문의는 고객의 소리에서 받지 않습니다.
  • 진료과 및 의료진 선택이나 진료일정 문의는 통합예약관리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 전용 대표전화 051-990-6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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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안내

  • 고객님의 의견에 대한 답변 및 조치를 위하여 해당부서, 방문일시, 이름(환자) 등을 자세히 기록하여 주세요.
  • 민원 관련 부서에 확인 후 14일 이내에 회신을 드리오나 사안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하여 노력하는 병원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상담실 이용안내

위치

3동 1층 고객지원센터

전화

051-990-3020

팩스

051-990-3022

메일

voc@kosinmed.o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