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기도의 자리로 글쓴이 : C. S. 루이스 / 출판사 : 두란노 / 가격 : 10,000

책소개 :

기독교 작가로 정평이 난 C.S루이스의 신간으로 기독교인이라면 가장 관심도가 높은 기도와 관련된 글을 모아 만든 책이다. C.S루이스는 워낙에 깊은 통찰력과 필력으로 수많은 독자에게 강한 영향력을 주는 저자 이자, 팀 켈러 이전 기독교인이 가장 사랑하는 저자 이기도 하다. 기도라는 행위에 대한 고찰과 의미 부여 그리고 그 행위에 대한 절대 신과의 교감 등을 일목요연 하게 정리 되어 있어, 장기간 베스트셀러로서 기대가 되는 도서다.

 

저자소개 :

저 : C. S. 루이스(Clive Staples Lewis)

20세기 지성의 거장이자 명실공히 당대 최고의 영향력 있는 작가, 존경받는 스승이었다. 그는 아일랜드 벨파스트에 있는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났다. 자라면서 무신론에 심취했으나 온전한 회심을 경험하고 나서는 탁월한 기독교 사상가이자 작가로서 뛰어난 저작들을 남겼다. 오랜 시간 옥스퍼드대학교에서 영문학 교수를 지냈으며, 1954년부터 은퇴할 때까지 케임브리지대학교의 중세 및 르네상스 문학 학과장으로 일했다.
30여 권의 폭넓은 저서를 통해 다양한 독자층과 만났으며, 지금도 수많은 새로운 독자들의 손에 그의 작품이 들려지고 있다. 가장 널리 읽히는 대표작으로 《순전한 기독교》, 《스크루테이프의 편지》, 《네 가지 사랑》, 《예기치 못한 기쁨》, 《고통의 문제》, 《개인 기도》, 《천국과 지옥의 이혼》(이상 홍성사), 현재까지 1억 부 넘게 판매되고 세 편의 장편 영화로도 제작되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전 〈나니아 나라 이야기〉 시리즈(시공주니어 역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