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오직 예수 그리스도 글쓴이 : 유기성, 김용의 / 출판사 : 규장 / 가격 : 15,000

책소개 :

“예수면 다다! 예수님 한 분이면 충분하다!”
수많은 갈등과 문제, 절망과 실패 앞에 있는 이들에게 주는 하나님의 답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 그럴수록 더욱 예수 그리스도, 결론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생각지 못하게 일어난 오늘의 문제와 오랜 기도에도 풀리지 않는 당신의 상황과 환경을 바라볼 때면 ‘이 문제를 정말 예수님이 해결하실 수 있을까?’하는 의문이 드는 순간이 있다. 예수님을 바라보겠다고 기도하면서도 막상 하루의 바쁨과 분주함 앞에 서면 상황에 집중하기에 바빠서 주님을 잊게 되는 그런 순간에 대한 답이 있다.
그렇다. 그 삶의 모든 순간에 대한 답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예수님이 당신 안에 거할 때 삶이 '완전히' 변하게 된다. 지금 당신은 얼마나 당신 안의 예수님의 모습을 보고 감탄을 하는가? 당신의 가족과 친구 안의 예수님을 보며 감탄을 하는가? 멀리서 언젠가의 이야기가 아니라 지금, 이곳에서 우리는 서로의 모습에서 예수님을 바라보고 감탄을 해야 한다. 이 책을 통해서 당신은 당신 안의 예수님으로 인해서 두려움이 사라질 뿐 아니라 주님께서 함께하심을 알기 때문에 안심하며 기뻐하는 삶으로 변화될 것이다.

 

저자소개 :

작가파일보기 관심작가알림 신청 저 : 유기성

보이지 않지만 내 안에 계시고 들리지 않지만 분명히 말씀하시는 주님을 24시간 깊이 생각하며 하루하루 친밀히 동행하는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현재 그의 페이스북(facebook)은 팔로워가 5만이 넘는다. 명불허전, 그의 페이스북 칼럼은 오직 주님 바라보기를 도전하는 글과 24시간 주님을 바라볼 때 주님이 보게 하시고, 듣게 하시고, 느끼게 하시고, 깨닫게 하시는, 샘솟듯 주시는 은혜로 백 배 공감을 일으킨다. 세상과 나는 보이지 않고 오직 주님만 바라보이게 되는 놀라운 동행의 은혜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면면히 흐르게 한다.

결국 우리 안에 오셔서 우리와 함께 행복하게 동행하기 원하신 주님의 뜻대로, 우리가 주 예수님과 함께 사는 영원한 소원, 그분과 온전히 하나 되고자 하는 지속적인 갈망을 고백한다. 그는 자신이 먼저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명자의 길을 간다. 그리스도인들이 주 예수님을 더 분명히 알고 주님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살아가도록 돕는다. 영성일기를 쓰면서 주님을 바라보는 영적인 눈이 뜨여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받는 삶을 훈련하도록 도전한다. 그는 2001년부터 목회일기를, 2008년부터는 24시간 예수... 보이지 않지만 내 안에 계시고 들리지 않지만 분명히 말씀하시는 주님을 24시간 깊이 생각하며 하루하루 친밀히 동행하는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현재 그의 페이스북(facebook)은 팔로워가 5만이 넘는다. 명불허전, 그의 페이스북 칼럼은 오직 주님 바라보기를 도전하는 글과 24시간 주님을 바라볼 때 주님이 보게 하시고, 듣게 하시고, 느끼게 하시고, 깨닫게 하시는, 샘솟듯 주시는 은혜로 백 배 공감을 일으킨다. 세상과 나는 보이지 않고 오직 주님만 바라보이게 되는 놀라운 동행의 은혜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면면히 흐르게 한다.

결국 우리 안에 오셔서 우리와 함께 행복하게 동행하기 원하신 주님의 뜻대로, 우리가 주 예수님과 함께 사는 영원한 소원, 그분과 온전히 하나 되고자 하는 지속적인 갈망을 고백한다. 그는 자신이 먼저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명자의 길을 간다. 그리스도인들이 주 예수님을 더 분명히 알고 주님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살아가도록 돕는다. 영성일기를 쓰면서 주님을 바라보는 영적인 눈이 뜨여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받는 삶을 훈련하도록 도전한다. 그는 2001년부터 목회일기를, 2008년부터는 24시간 예수님을 바라보는 영성일기를 써왔다. 그와 더불어 선한목자교회 교인들도 영성일기를 쓰고 있다. 이제는 선한목자교회를 넘어 영성일기 세미나를 통해 한국 교회에 ‘영성일기’를 알리며 24시간 예수님만 바라보는 삶의 은혜를 함께 나누고 있다. 그는 부산제일교회와 안산광림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했으며, 코스타(KOSTA) 국제이사로 있다. 저서로 『예수를 바라보자』,『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네가 나를 사랑하느냐』,『영성일기』(규장), 제자훈련 교재 『예수님의 사람』, 『당신은 행복하십니까?』(넥서스CROSS) 등이 있다. 펼처보기 닫기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삐치지 말고 어떻게 하면 내가 낮아지고 주님이 높아지실까 생각하라.
작가파일보기 관심작가알림 신청 저 : 김용의

복음의 증인된 삶을 사는 단체인 순회선교단과 24시간 꺼지지 않는 기도의 집 열방기도센터 대표이자, 하나님의 원형을 회복하는 훈련인 ‘복음학교’의 메인 스피커다. 태어난 이유 자체를 의심하며 세상을 원망하는 깨진 질그릇 같은 인생을 살다가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그 삶이 180도 바뀌었다고 고백하는 저자는, 십자가 외에는 자랑할 것이 없고 십자가 복음 외에는 아는 것이 없다고 고백하는 사역자다.

지금까지 수많은 강의와 사역을 통해, 우리 삶의 중심이 되어야 할 가장 귀한 진리인 ‘십자가 복음’ 앞에서의 참된 회복이라는 메시지를 전해 왔다. 예수님을 제대로 만나면, 십자가의 완전한 복음을 제대로 이해만 하면 억지로 노력하지 않아도 가장 좋은 것 이상으로 전심을 예수님께 드릴 수 있음을 강조하는 저자는,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복음을 영화롭게 하는 일에 온 힘을 다 하기로 다짐하며, 주님의 부르심을 이루고 있다. 다섯 명의 자녀(충성ㆍ은영, 인애, 찬송, 응답, 선교)를 모두 선교사로 하나님께 드렸으며, 아내 이경애와 함께 순회선교단에서 증인된 삶을 경주하고 있다.
저서로는 『십자가의 완전한 복음』,『다시 복음으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