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삶의 모든 것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 글쓴이 : 제라드 C. 윌슨 / 출판사 : 생명의 말씀사 / 가격 : 16,000

책소개 :

“세상은 점점 더 엉망진창이 되어 가는데 하나님은 지금 무얼 하시는 걸까?”
“나와 늘 동행하신다는 하나님은 대체 언제 어떻게 함께하시는 걸까?”

답이 보이지 않는 미래, 통제할 수 없는 상황...
그 모든 것을 하나님이 아신다. 하나님이 보신다. 하나님이 당신을 돌보신다!
초라한 내 삶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과 이 세상 모든 것에 대한
하나님의 선하시고 완전하신 뜻을 발견하자!

우리의 믿음은 때때로 벽에 부딪힌다.
통제할 수 없는 삶의 문제 앞에서 나를 둘러싼 모든 것이 허무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세상을 만드신 하나님께 모든 것에 대한 계획이 있다.
햇볕과 공기, 직장에서의 업무, 옆집에 사는 이웃, 영화와 스포츠, 강아지와 산책하는 시간 등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이 하나님의 완전한 섭리 아래 놓인다.

본서는 우리의 평범한 일상 가운데 함께하시는 하나님과 각 사람을 향한 그분의 섬세하신 뜻을 이야기한다. 그리고 감춰져 있는 것 같지만 모든 곳에 분명히 드러나는 하나님의 신비, 그 신비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들려주시는 이야기를 전한다.
결과를 알면 과정이 두렵지 않듯, ‘삶의 모든 것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을 알 때 우리의 삶은 비로소 의미를 찾고 더욱 행복해진다.
악한 세상을 살아가면서 모든 사람이 느끼는 삶의 무게 및 이해할 수 없는 고난들, 그리고 너무 사소해서 우리 자신조차 간과했던 것을 새롭게 보는 관점과 우리 삶에 대한 하나님의 선하고 아름다우신 계획을 발견하게 하는 값진 책이다.

 

저자소개 :

Jared C. Wilson
복음 중심의 삶과 목회와 저술로 미국 교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버몬트 주 미들타운스프링스의 미들타운스프링스 커뮤니티 처치 담임목사다. 기독교의 사명을 자신의 삶에 담아내기 위해 몸부림치는 복음주의 목회자인 그는, 자신이 섬기는 공동체가 모든 것 위에 뛰어나신 예수님의 존귀하심을 깨닫도록 도전하는 동시에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선포하라는 주님의 부르심으로 나아가도록 이끄는 것을 삶의 목표로 삼고 있다.

목회 사역 외에도 프리랜서 작가로 20년 가까이 신문과 잡지에 기고해 왔으며 그와 관련된 수상 경력도 있다. 복음의 실재와 능력을 재치 있으면서도 묵직하게 전달하는 메시지로 여러 집회와 세미나, 콘퍼런스의 인기 강사이기도 한 그는 현재 베키 사모와 두 딸 메이시와 그레이스와 함께 버몬트에 살고 있다. 저서로는 《복음에 눈뜨다》, 《온전한 복음》, 《Your Jesus Is Too Safe》, 《Abide; Practicing Kingdom Rhythms in a Consumer Culture》 등이 있으며, 그의 블로그 주소는 GospelDrivenChurch.com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