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미래, 다시 꿈꾸다 글쓴이 : 안희묵 / 출판사 : 교회성장연구소 / 가격 : 12,000

책소개 :

차가운 '현실'만 보는 당신, 다시 생각하라
스스로를 가장 '불안'해하는 당신, 다시 확신하라
'포기'를 친구 삼는 당신, 다시 결단하라
'작심삼일'에 지쳐있는 당신, 다시 시작하라

사람들이 길을 잃고, 교회가 길을 잃고, 세상에 희망이 보이지 않는 이 ‘시대’, 그렇기 때문에 더욱 미래를 다시 꿈꾸고, 준비하고, 기대해야 한다! 오늘날 많은 사람이 절망하는 이유는 지금의 삶이 힘들고 어렵기 때문이 아니다. 근본적인 문제는 우리가 ‘무엇을 바라보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이 책은 4단계(다시 생각하라, 다시 확신하라, 다시 결단하라, 다시 시작하라)를 제시하며 그리스도인이 하나님의 가치관을 새롭게 확인하고 인생의 룰을 재정립할 것을 요구한다. 현실 문제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하나님이 보여 주실 미래를 바라보며 믿음으로 오늘을 살아야 한다. 이제 미래를 다시 꿈꿔야 할 때이다. 우리가 믿음으로 꿈을 꾸면 하나님이 반드시 이루신다!

 

저자소개 :

조그만 중소 도시에서 100년의 역사를 가진 전통교회를 목장교회로 전환하여 건강한 교회의 모델로 만들었고, 현재는 다시 ‘교회가 교회를 세우는 멀티 교회’로 전환하여 한국 교회에 새로운 교회 부흥의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3대째 목회자 가정에서 태어나 침례신학대학교 졸업 후 동 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 과정(M.Div)을 마치고 미국 리버티신학대학원(Liberty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종교교육 석사(M.R.E), 풀러 신학대학원(Fuller Theological Seminary)에서 신학 석사(Th.M) 및 목회학 박사 학위를(D. Min) 받은 후 이스라엘 예루살렘 대학에서 성서역사와 지리를 연구하였다. 현재는 꿈의 교회(공주, 대전, 세종) 대표목사로 섬기고 있다.
열정이 넘치는 비전 리더로, 지역사회에 영향력을 끼치는 지도자로, 성도들의 삶에 변화와 감동을 주는 설교자로 정평이 나있으며 현재 미드웨스턴신학대학원(Mid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과 리버티신학대학원(Liberty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겸임교수이자 월드비전 세종지회장으로도 섬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