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죄와의 내적 전쟁 글쓴이 : 제이 E. 아담스 / 출판사 : 브니엘 / 가격 : 11,000

책소개 :

대표적인 기독교 상담심리학자 아담스 박사가
내놓는 현대인을 위한 내 안의 죄죽이기!

내적 전쟁은 개인적 차원에서 겪어야 할 죄의 유혹이며
내적 전쟁의 최악의 적은 바로 자기 자신이다.

그리스도인은 전쟁에 참여하고 있다. 태어날 때부터 줄곧 그래왔다. 사실 우리는 근본적으로 적대 관계에 있는 서로 다른 군대 두 곳에서 서로 다른 두 개의 목적을 위해 복무한다. 이런 사실에 혼란을 느낄 수도 있고, 또 이런 주장을 의심하거나 믿지 않을 수도 있다. 상황을 달리 해석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사실이다. 어긋남 없는 하나님의 말씀이 그렇게 전하고 있다.

하나님의 말씀을 자세히 반영한 이 책은 승리의 길이 있다는 사실을 성경 말씀을 통해 확실히 설명하고 있다. 그러나 이 책은 어떤 특별한 이론을 제시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해서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세계를 파악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주장하는 것도 아니다. 우리가 쉽게 털어놓거나 해결책을 구하는 게 쉽지 않은 문제들의 원인을 규명하고, 그것을 토대로 죄의 유혹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실례를 들어가면서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제 희망을 가져도 좋다. 용기를 잃지 마라. 하나님은 당신을 절대 포기하지 않으신다. 하나님은 언제나 당신 뒤에 서 계신다. 그러므로 죄와의 싸움에서 결코 물러서지 마라. 예수님이 세상을 이기셨고, 하나님이 함께하시기에 반드시 우리는 승리할 것이다.

 

저자소개 :

Jay Edward Adams
아담스 박사는 개혁주의 신앙의 전통을 따르는 실천신학자이며 기독교 심리학자이다. 그는 일반 심리학보다 성경의 원리를 강조하는 권면적인 상담이론을 제안하고 발전시켜서 대다수의 복음주의 신학대학원과 상담기관에 확산시킨 것으로 명성이 높다. 또한 그는 전문적인 지식만을 나열하거나 무책임한 주장을 제기하지 않는 것으로도 이름이 높다. 그는 실천신학과 기독교 상담학 분야에서 일가를 이루었지만, 여전히 그리스도인들이 겪고 있는 영적인 문제들에 관해서 해박한 성경 지식을 바탕으로 명쾌하게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아담스 박사는 미주리대학교에서 설교학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했고, 캘리포니아의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에서 오랫동안 실천신학과 기독교 상담학을 가르쳤다. 저서로는 「권면할 수 있는 능력」과 「설교분석」 이외에도 1백여 권 이상이 있으며, 15개국에서 출판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