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눈물 속에 홀로 핀 꽃 글쓴이 : 황명순 / 출판사 : 은혜 / 가격 : 13,500

책소개 :

하나님께 죽을 각오로 부르짖어 보았는가?

‘오직 예수’만을 붙들고 나아갔던 한 여인의 일생을 통해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하심을 깨닫기를 원한다.

이 책에는 어떤 상황 가운데서도 눈물로 씨를 뿌려 주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길 원했던 순종의 열매가 담겨있다. 또한, 하나님은 상한 갈대도 놓지 않으시고, 꺼져가는 등불도 끄지 않는 분이심을 다시금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절망 가운데 고통당하는 이여,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당신을 부르신다.

 

저자소개 :

전주 은혜교회 담임 목사
지난 저의 30년 인생은 엘리야의 삶과도 같습니다. 엘리야 선지자 곁에 아무도 없었던 것처럼 저의 삶도 고독과 고통 그리고 시련의 연속이었습니다. 하지만 쉬지 않고 불어 닥치는 모진 비바람과 폭풍 가운데 광야에 홀로 두신 것 또한 하나님의 섭리였음을 깨달았습니다. 때로는 일어설 힘조차 없어 주님께 어서 데려가 달라고 울부짖었습니다. 주님은 그러한 저를 찾아와 아픈 마음을 위로하시고, 병든 몸을 회복시켜주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사명의 길을 갈 수 있도록 일으키시고, 성령의 불로 저의 마음을 가득 채워주셨습니다.
저에겐 그 어떤 것도 주님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었습니다. 주님이 좋았습니다. ‘나를 행복하게 해주신 그 이름 예수’, 저의 영원한 ‘신랑’이며 ‘전부’이셨습니다. 저는 예수님 때문에 행복한 바보가 되었습니다. 나의 30년 성역에 주님께서 증인 되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남은 삶도 ‘나의 가는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주님께 뜨거운 감사만을 올려드리길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