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글쓴이 : 이연수 / 출판사 : 레베카 / 가격 : 12,000

책소개 :

CCM 가수 이연수의 두려움과 좌절, 고통 등의 감정을 솔직 담백하게 드러내며, 이 모든 것이 인생 속에서 길을 잃고 방황하는 그녀에게 그 길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서 하나님이 내려주신 ‘크고 간략한’ 응답임을, 그리고 주님에게 온전히 자신을 내맡기고 의지함으로써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주님의 백성으로 거듭날 수 있음을 간증하고 있다

 

저자소개 :

이른 시기의 결혼, 미국 생활, CCM 가수 데뷔, 유방암 판정과 투병, 자궁경부암으로 번지기 직전에 이뤄진 두 번째 수술…… 하나님은 그녀를 여러 차례 시험하셨고, 그녀는 이 모든 역경을 주님에 대한 믿음과 기도로 극복해 냈다. 그녀는 그 모든 시련을 통해서 주님이 들려주신 말씀을 알리기 위하여 말로, 그리고 노래로 역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있다.

그녀는 이 책에서 보통 사람으로서는 감당하기 힘든 여러 차례의 시련 속에서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 겪을 수밖에 없었던 두려움과 좌절, 고통 등의 감정을 솔직 담백하게 드러내며, 이 모든 것이 인생 속에서 길을 잃고 방황하는 그녀에게 그 길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서 하나님이 내려주신 ‘크고 간략한’ 응답임을, 그리고 주님에게 온전히 자신을 내맡기고 의지함으로써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주님의 백성으로 거듭날 수 있음을 간증하고 있다. CCM 가수답게 이 책은 마치 한 장의 잘 만들어진 CCM 앨범과도 같은 구성과 감성으로 독자들에게 주님의 잔잔한 울림을 전달해 준다.

2003년 1집 [HEAVEN]으로 CCM 가수로 데뷔했다. 2007년에 유방암 진단을 받은 뒤 수술과 항암 치료 등의... 투병 생활을 이겨내고 2011년 정규 5집 앨범 [New Life]를 발매했다. 그녀는 정규 앨범 5장 및 다수의 싱글을 발표했고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필리핀, 호주 등 해외에서도 간증과 사역 활동을 펼쳤으며 2011년부터 2013년까지 극동방송에서 라디오 프로그램 [이연수의 CCM 라이프] [행복은 늘 가까이]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