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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입찰] 주차관리 위탁 용역 및 사전무인정산기 설치 등록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0.12.30 am 11:44:18 / 조회수 : 943
첨부화일1 : 제안요청서(주차관리).pdf[157 KB]
첨부화일2 : 제출서류.hwp[40 KB]

공고번호 2020 -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현장 설명회

등록 및
서류 마감

입     찰

1차 서류심사

2차 제안설명회 및 평가

주차관리 위탁 용역 및 사전무인정산기 설치

제안요청서로 갈음

21. 1. 7.(목)

오후 5시까지
(1동 2층 총무부)

21. 1. 8(금)
서류에 의한
1차 업체선정
(개별통보)

21. 1. 14(목)  오후 3시,
6동7층 회의실
(개별통보)

 

* 입찰 일정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설명회는 업체별 2인 이내로 참석 인원을 제한합니다.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선정방법 : 참가업체의 “제안서”, “가격 제안서” 및 “시설투자계획서”를 제출받아 본원의 평가위원회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은 업체를 낙찰자로 한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주차장 운영업 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다. 최근 3년이내 종합병원, 대학교 또는 공공기관 등을 상대로 주차위탁업무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4.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년 또는 3년+2년

 

5. 입찰참가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다. 확약서 1부

    라. 입찰보증이행증권 1부

    마. 가격제안서 1부  * 제안설명회 때 별도 제출

    바.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사. 실적증명서 1부

    아.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류 각 1부

    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등록 시)

    차.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카. 제안서 10부 및 제안발표자료(USB 별첨)  * 제안설명회 때 별도 제출

 

 6.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현장설명회, 입찰서 작성방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 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위탁 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시방서에 제시한 조건들도 향후 계약 이행사항이 되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현장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라며, 현장 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또한 제출 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 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8. 기타 사항

    가.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본원 총무부(051-990-60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12. 30.

 

위와 같이 공고 함

 

고신대학교복음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