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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 환자 및 직원 급식 위탁운영(재입찰공고) 등록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3.08.14 am 11:25:05 / 조회수 : 1842

공고번호 2023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공고

현장 설명회

등록 및 서류 마감

제안설명회

환자 및 직원 급식 위탁운영

-

2023. 8. 18.(),

17, 총무부 / 현장 접수

2023. 8. 24.(),

14, 37층 회의실

* 현장 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운영지침 특수조건, 위탁운영 허가조건 등을 미리 확인,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병원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입찰방법: 일반 경쟁 입찰

.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준용)

 

3. 입찰 참가 자격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식품위생법 제38조의 규정에 위반되지 않고 동법 시행령 제218항 마호에 의한 위탁급식영업을 신고한 자로서 공고일 현재까지 종합병원(500병상) 이상의 의료기관에서 24개월 이상 환자 급식 위탁 운영한(운영중인) 실적이 있는 업체

4.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

 

5. 입찰참가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청렴계약 이행각서 1

. 확약서 1

. 가격제안서 1/ 제안서 설명회날 제출

. 원가산출내역서 1

. 식재료 품목에 따른 규격 및 단가표 1

. 실적증명서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대리인 등록 시)

. 입찰보증이행증권 1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

. 제안서 10부 및 제안발표자료(USB 별첨) / 제안서 설명회날 제출

 

6.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 부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본원 사정인 경우 제외)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보증증권의 경우 제출 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함

 

7.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기획재정부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합니다.

. 제안서 평가를 위해 우리병원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우리병원이 정한 세부평가 기준에 의거하여 평가를 실시합니다.

. 제안서 평가 및 배점기준은 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로 합니다. , 기술능력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기술평가 점수는 평가위원이 평가한 점수 중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하고, 나머지 점수를 평균하여 획득점수를 산출합니다.

. 협상순서는 항에 따른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 평가 점수(입찰기준가격 적용)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 우선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 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

 

9. 기타사항

.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 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위탁운영 허가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 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문의처

- 제안 요청 및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영양실(051-990-5031)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총무과(051-990-6013)

 

 

 

 

2023. 8. 14.()

 

위와 같이 공고함

 

 

고신대학교복음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