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고신대학교복음병원 교육연구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은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료하며 믿을 수 있는 병원입니다. 초대병원장 장기려 박사의 숨결이 살아있는 부산경남을 대표하는 암센터 전문 병원입니다. 최첨단의 장비와 최고의 인술로 300여개 기관의 진료지정병원입니다. 500여 협진협력병원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최상의 진료를 구현하는 연구중심병원입니다.

 

고신대복음병원은 뚜렷한 비전과 목표, 핵심가치를 통하여 설립이념을 구현하는 병원입니다. 타 병원과는 차별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사명을 실천하는 병원으로, 나눔 의료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병원 전인치유의 병원입니다.

 

초대병원장 장기려 박사의 숨결이 살아있는 암센터 전문, 수술 잘하는 병원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심장혈관촬영기, 온열치료기, 첨단 캡슐 내시경, 듀얼CT, 최신MRI, PET-CT, IGRT등을 통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하는 병원입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발표에 의하면 수술, 치료 실적 최우수 병원으로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 환우들의 육체적인 고통 뿐 아니라 마음까지도 치료하는 병원을 위해 1000여 병상, 1600여 교직원이 연구하고 치료하며 자기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병원입니다.

 

지금도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은 병원의 이름대로 지구촌 곳곳에 복음을 전하는 병원, 선교하는 병원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고신대학교복음병원 1600여 교직원은 100년을 향해 비전과 용기 있는 전공의들과 함께 하길 소망 합니다.

 

고신대학교복음병원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교육연구부 홈페이지를 통한 올바른 정보와 유익한 자료를 제공하며, 전공의(인턴, 레지던트)의 수련교육에 필요한 자료 및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교육연구부장 김택상

고신대학교복음병원

Family Site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