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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입찰] 자동판매기 설치 및 운영권 임대차 계약 입찰공고 등록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1.01.29 pm 02:16:55 / 조회수 : 58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건명 

현장 설명회 

등록 및서류 마감 

입     찰 

자동판매기 설치 및 운영권

임대차 계약

2021. 2. 3.(수),

오후 3시,6동 7층 회의실

2021. 2. 5.(금)

오후 5시까지(1동 2층 총무부)

2021. 2. 9.(화)

오후 2시, 6동 7층 회의실

 *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은 업체별 2인 이내로 제한합니다.

 * 상기 일정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방법 : 일반 경쟁 입찰

   나.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상 입찰자 중에서 최고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협상 진행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자로서 영업 신고가 가능한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자동판매기에 관한 사업자등록 및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자로서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 까지 등록을 마친 자.

 

4.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1년

    (단, 계약기간 만료 후 계약위반 사항 등의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 한하여 계약 조건 등을 상호

     협의 후 계약기간 연장 가능)

 

5. 입찰참가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허가증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마.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등록 시)

    사.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아. 청렴이행각서 및 확약서

 

6.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본원 사정인 경우 제외)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나. 보증증권의 경우 제출 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함

 

7.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현장설명회, 입찰서 작성방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 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위탁 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제안요청서에 제시한 조건들도 향후 계약 이행사항이 되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현장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라며, 현장 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또한 제출 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 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따라야 합니다.

 

9. 기타 사항

    가.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본원 총무부(051-990-60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1. 29.(금)

 

위와 같이 공고 함

 

고신대학교복음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