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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입찰] 자동판매기 설치 운영 업체 재선정 등록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9.01.16 am 11:35:25 / 조회수 : 470

공고번호 제 2018 - 6호

 

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대수

 현장설명회

등록 및 서류 마감

업체설명회 및 평가

자동판매기
설치운영 업체선정

31

2019.1.21(월)
오후2시 6동7층회의실

2019.1.24(목)
오후3시 총무부

2019.1.28(월)
오후2시 6동7층회의실

 

 

2. 용역범위 : 원내 자동판매기 설치 운영 업체 선정

 

3. 입찰방법 및 선정 방법

가. 일반 경쟁 입찰

나. 예정가격 이상 최고 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4.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간으로 한다.

 

5. 입찰 참가 자격

가. 자동판매기 관리운영에 필요한 사업자등록을 득한 사업자로 최근 3년 이내에 1년이상 100대 이상의 자동판매기 위탁운영 실적(단위 실적 기준임)이 있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자동판매기를 운영 중인 법인 및 개인사업자 중 현장 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참가서류를 제출한 업체

나.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등 정리 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다.

다. 세련된 디자인의 최신 기기 설치 가능 업체(정수기 및 살균 램프 부착, Web cash system 등)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 보증보험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7. 입찰참가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입찰서(본원 소정 양식)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1부.   

   라. 제안서(운영계획,기타등)                                                10부.

   마. 주민등록등본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사용인감계 및 입찰참가위임장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아. 청렴계약 이행각서(본원 소정 양식)                                      1부.

   자. 계약 실적 증명서                                                      1부.   

   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이상)                           1부.

   카. 기타 병원이 요구하는 서류                                             1부.

 

8. 입찰의 무효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의 규정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한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원에 비치되어 있는 입찰에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본 입찰에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총무부 (051-990-60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1. 16.

 

 

고신대학교 복음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