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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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데스크
3동 및 5동 로비에 위치한 민원안내센터에서 병원 이용에 관한 모든사항을
문의하십시오.
• 문의전화051) 990-3802~4(3동), 3805(5동), 3811(6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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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제부 복약상담실
진료비 계산을 하시고 이곳에 오셔서 계산서를 제시하여 “약 처방전”을 받아
가까운 약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복약상담실에서 처방약 복용에 관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 상담전화051) 990-6310, 6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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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민원 발급창구
환자와 내방객 여러분이 직접 민원서류를 교부 받을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위치3동 1층 로비
• 영업/운영시간00:00 ~ 24:00
• 증명서류주민등록등본 외 67종
• 문의서구청(민원봉사과)
• 문의전화051) 240-42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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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자동화입출금기 (ATM)
현금 입출금이 가능하도록 원내에 신한은행, 신용협동조합, NH농협 등의
현금자동화입출금기가 개설되어, 내원객 및 환자, 보호자 여러분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영업/운영시간00:00~24:00
• 위치신한은행, 신용협동조합, NH농협은행(3동 1층)
• 문의전화신한은행 051) 241-4800
신용협동조합 051)990-6096, 6196
NH농협은행 051)241-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