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미디어가본고신

'환자 최우선 소화기·간센터 오픈'[부산일보,05.8.16] 등록자 : 운영자 / 등록일 : 2005.08.18 pm 01:53:32 / 조회수 : 4699
고신대 복음병원 10일부터 본격 운영
첨단 의료장비 도입… 검사·진료 병행


고신대 복음병원은 진료환경 개선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진료를 위해 소화기·간센터를 지난 10일 오픈,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소화기·간센터는 우수한 의료진과 함께 첨단 의료장비를 도입하고 수면회복실,상담실,보호자 대기실 등 환자 및 보호자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도 운영해 편안한 환자 중심의 센터가 되도록 할 방침이라는 게 복음병원 측의 설명이다.

이 센터는 위,대장내시경 검사실을 비롯해 초음파실,간 클리닉,췌담도 내시경실,위장관운동 검사실을 갖추고 있다.

특히 회복실을 완전히 분리해 검사 후 환자의 안정을 도모하고 대기 환자가 검사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갖지 않도록 했다.

이곳에서는 위장 내시경 검사를 비롯한 대장 내시경 검사,각종 수면 내시경 검사,간 초음파 검사,췌담도 내시경 검사,내시경 초음파 검사,식도 기능 검사,항문 기능 검사 등 소화기 분야의 다양한 검사와 진료를 한다. 이에 따라 식도암,위암,대장암의 조기 진단 및 내시경적 절제술,용종 제거술,점막하 종양의 진단,방사선과와 협진 하에 담관 결석 제거 및 다양한 장기의 협착 부위에 스텐트 삽입술 등이 가능하다.

또 각종 바이러스 간염과 알콜성 간염및 간경화 간암 담도암,담석 등에 대한 진단및 치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간암의 경우에는 수술 외에도 간동맥 색전술,경피적 고온의 생리식염수 주입수,경피적 간암소작술(RFA)등의 다양한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문의 051-9906-114.

배재정기자